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소개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 40 mm (블루투스)

by 리뷰스 2019. 9. 25.
반응형


가볍고 편안한 미니멀 모던 디자인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더 커진 화면 속에 나를 위한 이야기가 가득합니다. 나의 일상을 함께 하는 새로워진 워치 액티브2를 만나보세요.



내 스타일에 맞춰 고르는 스마트 워치 내 취향에 맞춘 워치를 선택해보세요. 44 mm와 40 mm 사이즈부터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와 가벼운 알루미늄 재질에 다양한 패션 스트랩은 물론, 블루투스에서 LTE 모델까지 선택폭이 넓어졌어요.



보다 넓어진 디스플레이와 터치 베젤, 선명한 sAMOLED 디스플레이에 터치 베젤까지 추가되어 시원하게 커진 화면을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와 베젤이 매끄럽게 이어져 간결한 아름다움이 돋보입니다. 



패션에 워치 페이스까지 맞추세요오늘 입은 옷을 찍어서 컬러와 패턴에 어울리는 워치 페이스를 만들어보세요. 나의 스타일과 기분에 맞는 나만의 워치 페이스 완성.



나에게 맞춘 가볍고 편안한 디자인, 크기와 소재, 컬러, 스트랩까지 다양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다양한 패션 스트랩과 워치 페이스로 매일 매일 새롭게 연출해보세요. 


 


3, 2, 1 지금부터 시작! 나만의 운동 트레이너  새로 추가된 수영을 포함해 7가지 종목을 자동으로 측정하고 결과를 워치에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수동 측정 운동 종류에다 러닝코치 기능으로 러닝에 대한 실시간 조언도 해줍니다.  몸과 마음의 무게를 가볍게 스트레스·수면 측정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하고 안정을 되찾는 호흡법을 함께하며,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면을 4단계로 측정해 수면 효율을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내 안의 평화를 위한 심박수 측정, 심박수는 신체 상태를 가장 쉽게 알 수 있는 신호라고 하죠. 손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워치의 뒷면에는 8개의 포토 다이오드 센서가 있습니다. 심박수가 너무 높거나 낮으면 경고 메시지를 보내주어 보다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눈을 떠서 잠들 때까지, 아니 잠든 후에도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깨어 있습니다. 한 번 충전으로 하루 이상 사용할 수 있죠. 또한 무선 충전으로 편하게 충전하세요. 



방수와 충격에 강한 내구성 어느 상황에서든 역동적인 일상을 마음껏 즐기세요.  IP 68 및 5 ATM의 방수방진 등급을 갖춰 다양한 환경에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