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소개

삼성 갤럭시 노트10+ 5G 스마트 커버 글로벌 골즈 에디션 / GP-FGN976HOAWK

by 리뷰스 2019. 9. 23.
반응형



더 나은 세계를 위한 움직임  2015년 9월, 유엔 총회에서 세계 정상들이 채택한 17가지 글로벌 골즈는 기아를 없애고 지구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국제사회의 공동 목표입니다. 삼성 글로벌 골즈 앱과 제품을 통해 밝은 미래를 만드는 일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커버를 구매하시면, 구매액의 일부가 기부됩니다.  또한, 앱에 있는 광고를 보면 적립금이 쌓이고 적립금은 세계 각국의 문제 해결을 위한 기부금으로 쓸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한다면 더욱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잠금 화면을 바꾸면 세상이 바뀝니다. 스마트폰 잠금 화면을 세상을 바꾸는 일에 활용하세요. 잠금 화면 기능을 켜두면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명언과 17가지 목표를 수시로 볼 수 있습니다. 나 자신은 물론 주변 사람들까지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게 해주세요. 



매일매일 17가지 목표와 함께해요.  17가지 색이 들어간 아름다운 전용 테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앱 하나로 시작되는
놀라운 변화를 경험하세요. 삼성 글로벌 골즈 앱은 무료입니다. 앱에서 17가지 목표가 무엇인지, 세계 각국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세요.앱에 있는 광고를 보면 적립금이 쌓이고, 돕고 싶은 목표를 골라 기부할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함께 변화를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