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소개

차원이 다른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A9

by 리뷰스 2019. 9. 20.
반응형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한번에, 깨끗한 청소, 스마트 인버터 모터로 강력한 청소  빈틈없는 미세먼지 차단으로 건강한 청소.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강력한 먼지 흡입은 물론, 물걸레 청소까지 동시에 가능하여 ,  마무리까지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국내 유일 자동 물 공급 시스템, 자동 물 공급 시스템으로 청소 중 물걸레를   다시 적실 필요 없이 한번에 편리하게 청소하세요.



청소 환경에 따라  3단계 물 분사 조절 가능, 바닥 재질과 환경, 사용자의 청소 방식과 편의에 따라 , 수분량을 조절해서 사용하세요. 강력한 흡입력을 발휘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10년 이상의 개발을 통해 완성된 초고속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은   빠른 속도로 회전하며 강력한 흡입력을 발휘합니다.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시켜주는  2중 터보 싸이클론 먼지가 유입되는 순간, 강력한 회오리를 생성하여 , 공기와 먼지를 99.6%까지 분리하고, 제품 내에 먼지가 쌓이지 않아   오래도록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합니다.



에어로 사이언스는 LG 코드제로의 독자적 유체역학기술로   초고속 스마트 인버터 모터, 2중 터보 싸이클론 기술의 집약체입니다.  꼼꼼하게 분리 여과시키는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 2개의 터보 싸이클론이 흡입 분리하고, 3가지 필터로 여과하여 , PM 0.5 크기의 미세먼지라도 99.999 % 배출 차단합니다.



완전 분리하여,  물 세척이 가능한 필터 먼지통 필터, 마이크로 필터, HEPA 필터까지   완전하게 분리되고, 물 세척까지 할 수 있어 , 더욱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듀얼 배터리 교체 가능한 두 개의 리튬 이온 배터리로, 연속 사용 시 
 최대 80분간 사용할 수 있어 청소 도중 끊김 없이   집안 구석구석을 한 번에 청소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