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소개

삼성 USB Flash Drive DUO PLUS 256 GB / MUF-256DB/APC

by 리뷰스 2019. 9. 19.
반응형


두 개의 플래시 드라이브가 하나로 편의성을 두 배로 높였습니다. DUO Plus는 활용도가 매우 높은 A타입 어댑터가 장착된 C타입 드라이브입니다. 오래된 디바이스에서도 직관적인 통합형 A타입 어댑터를 사용할 수 있어 걱정이 줄어듭니다. 
이제 더욱 자유롭게 데이터를 옮기고 탁월한 속도와 성능으로 더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방식에 구애받지 않습니다. 연결 방식에 제한이 없습니다. 업계 최신의 C타입 기술을 적용한 DUO Plus는 언제나 올바른 방향으로 연결되어 뒤집힘, 인식 불량, 오작동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C타입 스마트폰, 태블릿 PC 및 노트북에 대용량 파일을 간편하게 옮길 수 있습니다. 



연결성 강화, 하나의 플래시 드라이브를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C타입 및 A타입 USB에 모두 연결할 수 있어 즉각적인 백업과 파일 이동을 통해 신속하게 디바이스 공간을 늘립니다.  이제 더 많은 영화, 음악,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속성과 유연성, DUO Plus는 단 몇 초만에 최대 300 MB/s의 뛰어난 USB 3.1 읽기 속도를 통해 대용량 파일을 전송합니다. USB 3.0/2.0과 하위 호환되는 이 드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디바이스와 용도에 제한받지 않고 압도적인 성능을 누 수 있습니다. 내구성 & 신뢰성, 어디서든 파일을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플래시 메모리 분야의 선두주자인 삼성 DUO Plus로 중요한 데이터를 안심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DUO Plus는 물, 외부 충격, 온도 변화, 자기장 및 엑스레이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되며 5년간 품질을 보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