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소개

삼성 UFS 카드 256 GB / MB-FA256G/APC

by 리뷰스 2019. 9. 17.
반응형



차세대 외장 스토리지 삼성 유니버설 플래시 스토리지 카드 , 외장 스토리지의 미래를 손안에 쥐어보세요. 차세대 유니버설 플래시 스토리지 (UFS) 표준을 따른 UFS 카드가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갑니다. 작은 메모리 카드 크기에 담긴, SSD만큼 강력한 성능을 경험해 보세요.



만족, 그 이상의 스피드  당신이 열망하던 빠른 속도를 경험하세요. 최대 500/200 MB/s에 달하는 UFS 카드의 읽기/쓰기 속도는 마이크로 SD 카드 보다 약 5배/2.2배 더 빠릅니다. 대용량 영상과 이미지를 옮기는 시간이 크게 절약됩니다. 



대용량 파일도 순식간에  작업 속도는 높이고, 시간은 줄이세요. UFS 카드로 4K 영상을 PC에 업로드 하는데 단 11초, PC에서 다운로드하는 데 단 21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제 4K UHD 영상을 찍을 때 성능 부담 없이 마음껏 촬영하세요.



더 많은 저장, 더 큰 즐거움 소중한 데이터를 용량이 부족하다고 지우지 마세요. 최대 256 GB 까지 지원하는 UFS 카드는 당신의 모든 데이터를 저장하기에 충분합니다. 256 GB는 4K UHD 영상 최대 12시간, 풀 HD 영상 최대 33시간, 사진 63,467장, 노래 22,777곡을 저장할 만큼 넉넉합니다. 



믿을 수 있는 정보 보호 4가지 보호 장치 & 10년 제한 보증, 당신의 경험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기에, 잊혀지지 않아야 합니다. 4가지 보호 장치를 통해, 바닷물에 최대 72시간 동안 잠겨도 데이터가 유지되며 극한의 온도를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공항 X-ray 검색대를 통과하거나 MRI 스캐너와 같은 강한 자기장에 노출되어도 저장 메모리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10년 제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