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소개

가성비 좋은 아이리버 미니 라디오 휴대용 MP3

by 리뷰스 2019. 9. 17.
반응형


아이리버에서 제작된 라디오 수신기, 간편한 방식으로 조작 가능한 제품, 마이크로 5핀 케이블로 손쉽게 충전 가능, 80g의 초경량 제품으로 휴대성 우수,  선명한 음질의 FM 라디오를 재생 가능, 한글을 지원하는 백라이트 LCD 채용 했습니다. 음악솨 라디오를 들을 수 있는 콤팩트한 크기의 라디오스피커가 디자인되었습니다. 초경량 80g의 무게로 스트랩을 이용해 다양한 곳에 매달아 어디서든 스피커로 음악을 들을 수 있도 이어폰을 연결해 혼자만의 라디오 감상도 가능합니다. 




놀라운 성능의 IRS-B202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일상이 즐거워 집니다. FM 라디오 선명한 수신으로 완성하다. 라디오를 듣기위해 불필요한 큰 오디오를 구매하거나 외부에서 라디오 수신이 잘되지 않아 불편을 겪은 경험이 있으시다면 IRS-B202는 완벽한 FM 라디오 수신과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주파수, 수동검색,자동검색 모두 지원합니다.  알기쉬운, 한 손 조각 배치 버튼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스피커로 라디오를 모두와 함께 듣고, 출퇴근길에는 이어폰을 연결해 회화채널을 청취할 수도 있습니다. 작은 라디오 스피커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 줍니다. 



2 ways 고출력 스피커와 이어폰으로 듣다. 3W의 고출력 내장 스피커를 통해 FM 라디오와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소리의 울림과 균형을 고려해 설계한 전면부의 스피커는 왜곡이 없는 생생한 소리를 들려줍니다. 장소에 따라 스피커와 이어폰 출력을 선택할 수 있어, 별도의 스피커를 휴대하지 않아도 등산, 캠핑, 낚시등 아웃도어에서 부터 혼자만의 음악감상을 어디서든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누구나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초소형 디자인에 인체공학적 설계를 더해 최상의 그립감을 자랑하며, 한 손해 쏙 들어오는 작은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남녀노소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면과 측면부에 누르는 버튼을 배치해 조작이 쉽고 주파수나 듣고 있는 노래의 제목, 배터리 잔량등을 LCD창에 표기하여 디지털 기기에 익숙하지 않는 사용자도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AUX 케이블과 micro SD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편리한 Micro 5pin 충전방식이라 충전이 편리하며, USB 어댑터나 컴퓨터에 USB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 할 수 있습니다. 한번충전으로 18시간 재생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