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소개

엘지 사진 이상의 즐거움! LG 포켓포토 / 모델명 : PC389P

by 리뷰스 2019. 10. 3.
반응형


바로 찍고 바로 뽑는 즉석카메라, 바로 찍은 사진을 바로 출력할 수 있는 즉석카메라 기능으로  놓치기 싫은 소중한 순간을 생생하게 남겨보세요.



재프린트 기능으로 사진 공유를 더 쉽게 일반 즉석카메라와 달리 ‘Reprint’ 버튼만 누르면   즉석에서 촬영한 사진을 원하는 만큼 출력할 수 있어, 사진을 나누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카메라 자체의  흑백모드 지원, 다른 기기의 도움 없이 카메라의 셔터버튼을 5초간 누르면 흑백모드가 자동 전환됩니다. 
이제 분위기 있는 흑백사진을 즉석에서 촬영, 출력해보세요.



스마트폰 사진을 전송해 뽑는 포켓포토 블루투스 기능으로 스마트폰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의 사진을 원하는 만큼 편리하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로  간편한 무선인화, 선 연결 없이 블루투스로 스마트폰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와  손쉽게 연결할 수 있어 간편하게 무선인화를 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스타일로 편집할 수 있는 포켓포토 전용 앱 사진 보정은 기본, 메시지 입력과 이미지 삽입, 다양한 필터모드까지 제공하는  포켓포토 어플리케이션으로 나만의 스타일로 사진을 꾸며보세요.



오래오래 선명하게  변색없는 인화방식 긴 보관기간과 방수기능을 갖춘 염료승화 방식 인화지는 풍부한 색 재현율과 
뚜렷한 선명도로 높은 퀄리티의 사진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색 재현율과  뚜렷한 선명도 염료승화 방식의 인화지는 풍부한 색 재현율과  뚜렷한 선명도로 높은 수준의 사진 퀄리티를 제공합니다.



긴 보관기간과 방수기능 이물질이나 물에 강하며, 오랜시간 변색이 되지 않는 인화지로  소중한 사진을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합니다. 스티커 인화지도  더 편리하고 다양하게 스티커 인화지를 사용하면 번거로운 풀칠 없이 원하는 곳에  간편하게 붙일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