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피커 제품소개

가성비 좋은 앤커 사운드코어 인피니 사운드 바 추천

by 리뷰스 2020. 9. 5.
반응형


본 모델인 인피니 사운드바는 2대의 트위터, 2개의 베이스 포트, 2개의 서브우퍼를 통해100W의 출력으로 매혹적이고 압도적인 사운드를 방안전체에 가득 채워줍니다. 방안을 가득 채우는 매혹적인 사운드, 100W 출력의 압도적인 사운드 입니다.  트위터란, 트위터란 일반적으로 인간의 청력 상한으로 간주되는 약 2000Hz 에서 20,000Hz의 높은 오디오 주파수를 생성하도록 설계된 고음 재생용 스피터로, 구경이 약5센티 미만의 크기인 아주 작은 스피퍼입니다. 만약 고음을 재생하는 트위터의 역할이 없다면 사운드가 명료하지 못하고 둔탁한 음이 됩니다. 

앤커 사운드코어 인피니 100W 사운드 바, A3371



베이스포트 와 서브우퍼란? 베이스 포트란 저음의 베이스 사운드를 내는 장치로 흔히 우퍼라고 부릅니다. 서퍼우퍼는 베이스 포트를 서포트해 주는 스피커로 초저음 주파수의 재생을 전담합니다. 인피니 사운드바는 2개의 베이스포트와 2개의 서브우퍼를 통해 전체적인 소리를 더욱 풍성하고, 3차원의 입체적인 소리를 만들어 냅니다. 



자체 BASS UP 기술은 컴팩트한 바디에서도 강하고 선명한 저음을 전달 할 수 있는 ANKER SOUNDCARE 만의 스피커 기술입니다, 튜닝된 내부의 시그널 프로세서가 음악재생중 저음 주파수를 분석하고 저음의 증강을 실행하며, 동시에 선전적인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강력하고 왜곡없이 음을 재생합니다. 

앤커 사운드코어 인피니 100W 사운드 바, A3371



네오디뮴이란, 첨단산업의 비타민이라고도 불리는 네오디뮴은 가볍고 부피가 작으면서도 강한 자기장이 필요한 기기와 장치들에 쓰이는 희토류 원소를 말합니다. 세가지 EQ 모드, 영화모드, 음악모드, 대화모드로 상황에 맞는 사운드 모드로 다양하게 즐기세요.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 디자인, 인피니 사운드바를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인테리어도와도 잘어울립니다.  그리고 프리이멈 유닛이 선사하는 정격출력 100W의 압도적인 사운드, BASS UP기술로 강력하고 왜곡없는 사운드전달합니다.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인피니 사운드바의 듀얼 음향 디자인은 선반 위에서, 그리고 벽걸이 디스플레이에서 모두 동일한 놀라운 시네마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인피니 사운드바는 아날로그 출력방식의 AUX와 코엑셜과 옵티컬의 두가지 디지털 방식의 INPUT 단자를 지원합니다. 



앤커 사운드코어 인피니 100W 사운드 바, A337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