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피커 제품소개

JBL Bar Studio / JBLBARSBLKAS

by 리뷰스 2020. 1. 13.
반응형


심플하고 간결한 원바디 디자인 깔끔한 라인의 원바디 스타일로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연출해줍니다. 미니멀리즘 사운드바의 한계를 뛰어넘다. 듀얼 우퍼와 스테레오 트위터가 적용된 JBL 듀얼 베이스 포트 기술로  미니멀한 크기에도 풍부한 저음의 최대 30 W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공간을 가득 채우는 JBL Surround JBL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별도의 추가 스피커 없이도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장르에 맞춰 현장감 높여주는 사운드 모드 미리 설정된 모드를 사용해 음악, 영화, 스포츠, 음성 등 콘텐츠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밀도 높은 저음을 조정하는 베이스 조절 기능, 늦은 밤에도 혼자 조용히 즐길 수 있는 나이트모드까지, JBL의 오랜 현장 노하우가 결집된 고퀄리티 사운드를 거실에서 편안하게 즐겨보세요.



무선으로 완성하는 심플한 생활 사용 방법은 간단하고 디자인은 간결합니다.  TV 리모컨으로 조작이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의 사운드바는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립니다.



기기를 넘나드는 JBL Sound Shift TV뿐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PC 콘텐츠도  풍부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Sound Shift 기능을 통해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블루투스로 쉽게 연결하고 빠르게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구성품 JBL Bar Studio, 리모컨, 옵티컬(광학) 케이블, 아날로그 Aux 케이블, 파워 어댑터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