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피커 제품소개

삼성 스피커 JBL 104 / HA-J104SET-KR

by 리뷰스 2019. 12. 21.
반응형


본 모델은 원음의 입체감을 그대로 전하는 프로페셔널 사운드 명료한 고음과 단단하고 정확한 저음, 언제나 사실적인
사운드를 들려주는 JBL 104 모니터링 스피커. 입체적인 공간감까지 탁월하게 표현해 놀라운 사운드  품질을 제공합니다. 콘텐츠를 감상하며 사운드의 입체감, 미묘한 사운드 움직임까지 느낄 수 있죠. 전문 크리에이터가 전하고자 하는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감상해보세요. 차원이 다른 사운드의 여유 힘이 느껴지는 60 W 사운드 60 W 고출력 D 클래스 앰프의 여유로운 사운드 헤드룸은  최대 볼륨에서도 사운드를 섬세하게 들려줍니다. 볼륨 레벨 하나 하나 최적의 사운드로 튜닝되어 있어 높은  볼륨에서 흥겨움을 더해주죠. 또한 이른 아침 낮은  볼륨으로도 음악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모던하고 미니멀한 감성을 담은 디자인 책상 위에 놓기 좋은 콤팩트한 크기,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러지는 모던하고 미니멀한 감성을 갖췄습니다. 놀랍도록 풍부한 사운드도 담겨있죠. 넓은 스위트 스팟을 제공하는 우퍼와 트위터의 동축 스피커가 책상에 앉아 작업할 때도, 책상에서 떨어져 휴식을 취할 때도 언제나 한결같은 최적의 사운드를 선사합니다.



오디오 입문자를 위한 쉽고 편한 연결성 스피커 전면의 볼륨 버튼으로 간편하면서도 섬세하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6.5 mm TRS, RCA & 3.5 mm AUX 입력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와 헤드폰 출력까지 지원하죠. 프로페셔널 장비 연결은 물론 스마트폰 같은 개인 음악 감상용 디바이스를 손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