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피커 제품소개

JBL GO 스피커 / JBLGORED 삼성전자

by 리뷰스 2019. 12. 30.
반응형


손바닥 위의 콤팩트한 사이즈 손바닥 위에 올려 놓고 음악을 즐길 수 있을 만큼 콤팩트한 사이즈에 130 g 초경량 무게로, 휴대가 간편한 스피커입니다.



무지개보다 다양한 8가지 컬러풀 사운드 다양한 사람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컬러 스펙트럼을 세분화했습니다. 민트, 핑크, 그레이 등 여덟 가지 컬러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고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어떤 곳이든 포인트가 되는 톡톡 튀는 컬러로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충전식 배터리 리튬 이온 폴리머 배터리를 내장해 1회용 배터리를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으며, 약 한시간 반 충전만으로 최대 5시간 동안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끊김 없이 가볍고 콤팩트하게 음악을 즐기세요.



블루투스 무선으로 즐기는 JBL 사운드 초소형 크기에서 나오는 3 W의 놀라운 사운드를 경험해 보세요. 탄탄한 외관에 JBL의 사운드 노하우를 녹여내 언제 어디서나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해냅니다.



간편한 스피커폰 스피커에 연결된 스마트폰에 전화가 오면, 스피커폰으로 전환해 쉽고 편하게 통화가 가능합니다.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 박스를 열지 않고도 JBL Go의 산뜻한 디자인과 컬러를 확인할 수 있도록 201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