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소개

강력하고 섬세한 스마트 인버터 LG 전자레인지 / 모델명 : MW25P

by 리뷰스 2019. 10. 25.
반응형


본 제품의 특징은 요리가 달라지는 스마트 인버터, 편리하고 깨끗한 이지클린, 공간을 살려주는 미니멀 디자인,|더 커진 용량, 편리한 사용성이 좋습니다.  인버터 시스템으로 똑똑하게!  더 적은 에너지로 더 맛있는 조리, 최적의 맞춤 출력 제어  인버터 절전원리, 스마트 인버터 전자레인지는 정밀한 출력제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 하는 동시에, 더 빠르고 맛있는 요리가  가능합니다.


 


항균 이지클린 코팅으로  더 깨끗하게 기름때가 잘 스며들지 않는 촘촘한 코팅으로 더 쉽게 지워지는 얼룩!  유해세균 번식을 99.99% 막아주는 소재 적용으로  일반 코팅 코팅구조 내 기름 침투 가능한 공간이 넓어 세균 번식이 용이하며 청소 어려움 항균 이지클린 코팅 코팅구조 내 기름 침투 가능한 공간이 좁아 세균번식을 최소화하여 청소 간편합니다.



안정적인 육각형 받침 회전링 안정적인 육각 회전링을 적용하여 무게를 골고루 분산시켜   덜컹거림 없이 더 안정적으로 사용하세요. 미니멀한 일체형 글래스 디자인 도어와 디스플레이의 분리 없이 일체형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강화유리 소재로 더 깨끗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열지않고 바로 터치하는  일체형 디스플레이 도어를 열지 않아도 제품 동작이 가능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청소 또한 한번에 더욱 편해집니다.높은 내구성의 강화유리 아크릴 소재가 아닌 강화유리를 사용하여 음식물이 묻어도  쉽게 닦이고 변색이 없습니다.



25L 더 커진 용량 크기는 그대로, 조리실은 25L로 더 확장되어, 넓거나 높은 음식도 다양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똑똑한 잊음방지기능, 음식을 데워놓고도 자주 까먹으신다고요?  LG 전자레인지는 잊음방지기능이 있어 더 편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