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소개

LG TV 모니터 /모델명 : 24TK410D

by 리뷰스 2019. 10. 30.
반응형



TV와 모니터를 하나로! 다기능 TV모니터,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 눈이 편안한 플리커 프리 기능이 있습니다. HD TV와 모니터가 하나로 하나의 화면으로 TV와 PC 업무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똑똑한 아이템입니다. 뛰어난 공간활용성, TV모니터 한 대로, TV로 보고 싶을 때는 TV로, PC와 연결해 쓰고 싶을 땐 모니터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공간활용성이 뛰어납니다.



생생한 사운드로 즐기는 리얼 엔터테인먼트 컴퓨터, 셋탑박스 켤 필요 없이 USB만 꽂으면 다운 받은 영화와 드라마를 내장된 스피커로 바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내장 스피커로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5W x 2ch 스테레오 스피커 탑재로 TV, 영화, 음악감상을  더욱 즐겁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USB 자동재생 기능, 영상, 음악, 이미지가 담긴 USB만 꽂으면 바로 감상할 수 있어  PC가 없어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USB로 즐기는 게임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USB에 저장하여 모니터에 바로 연결하면 별도의 PC연결없이도 미니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눈이 편안한 플리커  프리 기능 모니터의 백라이트 깜빡임 현상을 없애 눈의 피로, 두통, 시야흐림 등의  증상 없이 오랜 시간 편안한 감상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