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소개

삼성 게이밍 모니터 59.8 cm 추천

by 리뷰스 2019. 10. 28.
반응형


커브드 모니터 챔피언 2015년부터 커브드 모니터 시장을 이끌어온 삼성. 언제나 앞선 기술로 다양한 라인업을 완성했고, 시장점유율 역시 꾸준히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커브드만이 줄 수 있는 몰입감 이상적인 1800 R 곡률의 커브드 모니터로 더 쉽게 게임에 몰입하세요. 선명한 초점이 선사하는 뛰어난 명암비, 눈의 피로 완화로 더 오래 즐기고 더 많이 승리하세요.



빠른 속도, 부드러운 화면 최대 144 Hz의 주사율로 빠르게 움직이는 화면도 끊김 없이 보세요. 게임 속 적을 놓치는 일이 없습니다. 60 Hz, 100 Hz, 120 Hz로 쉽게 전환됩니다.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설정 플레이하는 게임에 맞춰 모니터 컬러와 대비 등 설정을 최적화해주는 Low Input Lag Mode, 가상 표적 기능 등 게이머를 위한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무결점 게임의 완성 뚝뚝 끊기는 게임은 이제 그만. FreeSync 기능을 적용해 그래픽이 깨지는 계단 현상을 최소화해줍니다.  동적 주사율을 사용해 고사양 게임도 부드럽게 플레이할 수 있죠.



오래 봐도 눈이 편안한 모니터 더 오래 플레이하세요. 눈에 해로운 블루 라이트를 최소화한 눈 보호 모드와  화면 깜빡임을 없애주는 플리커 프리 기능으로 마음껏 게임을 즐겨도 눈이 편안합니다.



어둠 속을 꿰뚫어보는 능력 적에게 숨을 곳은 없습니다. 3000:1 명암비는 게임 속 숨은 적까지 선명하게 볼 수 있게 해줍니다. 블랙은 더 깊어지고 화이트는 더 밝아졌죠. 컬러도 풍부해졌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