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소개

삼성 갤럭시 노트10 10+ 5G S펜 EJ-PN970BPEGKR

by 리뷰스 2019. 10. 19.
반응형


역대 갤럭시 노트 중 가장 독보적인 S펜  갤럭시 노트 사상 가장 위대한 S펜의 능력을 갖췄습니다. 우아한 일체형 바디에 손짓으로 다루는 S펜 제스처 인식 기능까지. 이제 S펜으로 더 많은 것이 가능해집니다.



격이 다른 S펜의 진화한 원격 컨트롤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S펜은 화면에 손 대지 않고도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슬라이드를 넘기고, 동영상을 재생하고, 심지어 사진 촬영도 가능하죠.



전면 카메라 제스처 인식  S펜을 돌려 카메라를 줌 인, 줌 아웃 하세요. 시계 방향으로 움직여  클로즈업 사진을 찍거나 반 시계 방향으로 움직여 많은 사람과  단체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갤러리 제스처 인식  갤러리 앱을 열어 사진을 볼 때도 편리합니다. 오른쪽으로 밀면  다음 사진을, 왼쪽으로 밀면 이전 사진을 보여줍니다. 



볼륨 제스처 인식  S펜을 위아래로 움직이면 볼륨 조절이 가능합니다. 볼륨을 올릴 때는 제스처를 위로, 내릴 때는 제스처를 아래로. 볼륨 키를 터치할 필요가 없죠. 



아이디어를 여는 새로운 성능  펜으로 쓴 메모를 디지털 텍스트로 간단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키보드로 작성한 것처럼 깔끔하게 말이죠. 손글씨를 드래그 한 뒤 탭 한번이면 바뀝니다. 다른 기기로 복사, 붙여넣기, 공유하기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종이에 쓰던 대로 자연스럽게 쓰세요  새로워진 S펜은 보다 많은 것이 가능합니다. 9개의 펜촉 모드가 새롭게 설계되어 전보다 다양한 종류의  컬러와 두께를 선택할 수 있죠. 나만의 설정을 저장해두면 언제든 빠르게 찾아 쓸 수 있습니다.



꺼진 화면 메모에 언제든 쓰고 그리세요. 갑자기 떠오른 아이디어는 꺼진 화면에 바로 쓰세요. 메모를 작성한 후 글씨 컬러와 배경 컬러도 바꿀 수 있죠. 중요한 메모는 화면에 고정시켜 수시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AR 두들로 사진과 영상을 나만의 감성으로 꾸며보세요. AR 두들과 S펜이 힘을 합치면 3D 효과를 넣는 것도 아주 간단합니다. 카메라를 켜서 화면에 그림을 그린 후 촬영 버튼을 눌러보세요. 3D 그림이 당신의 얼굴과 주변을 따라다니면서 영상을 재밌고 색다르게 꾸며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