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소개

브리츠 유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W800BT

by 리뷰스 2020. 1. 26.
반응형


본 모델 브리츠 W800BT는 블루투스 4.0 칩셋이 적용된 프리미엄 블루투스 유무선 헤드폰입니다.  최적의 디자인과 소재를 통해 장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충전식 리튬 배터리를 최대 35시간 사용가능하며, 배터리가 방전되 후에도 오디오 케이블을 연결해 유선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 탑재 되었습니다. 그리고 손쉬운 블루투스 페어링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감도 마이크 탑재 핸즈프리 통화가능합니다. 사용할수록 편안한 착용감 인체공학적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브리츠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프리미엄 사운드를 감상하세요. 멀티기능 버튼을 약 3초간 길게 누릅니다. 처음 사용시 또는 장시간 사용하지 않는 경우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해 주세요.



음악애호가를 위한 스튜디오 수준의 사운드, 블루투스 무선 헤드폰으로도 하이파이 사운드를 감상 할 수 있도록 최신 무선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완벽하게 조율된 프리미엄 유닛으로 고해상 음색을 발휘합니다.



본 제품은 블루투스 4.0 CSR 블루투스 4.0 칩셋 탑재로 저전력 사용및 안정적인 무선사용이 가능합니다. 한번 충전으로 장시간 사용및 무선 헤드폰으로 생각하지 못할 정도의 생생한 사운드로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숨막히는 감동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40mm 대구셩 네오디뮴 풀레인지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다양한 장르에서 풍부한 중저음과 개방된 고음의 사운드를 발휘합니다. 밀페형 디자인과 함께 몰입감 넘치는 고해상 사운드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