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소개

삼성 와이드 모니터 86.7 cm 모니터 추천

by 리뷰스 2020. 1. 10.
반응형


고해상도 와이드 스크린이 제공하는 파워풀한 멀티태스킹, 울트라 와이드 스크린과 21:9 WQHD의 선명한 해상도를 갖춘 SJ55W는  한 화면에서 편안하게 여러 작업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모든 작업 공간을 제공하며, 문서 작업, 게임, 영화 감상 등 다양한 멀티태스킹을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넓어진 화면, 섬세한 디테일, Ultra WQHD , Full HD보다 약 2.5 배 더 넓어진 울트라 WQHD 화면은 3,440 x 1,440 화면 해상도로 더욱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 화면 내 스크롤의 확대/축소를 줄이고 대형 웹 페이지와 많은 문서를 볼 수 있어 편안한 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전문가의 다양한 작업 환경을 위한 편리한 화면 분할 기능 두 개의 디바이스를 연결하여 화면 내 분할 구성 가능한 PBP 기능, 화면의 25 %까지  다른 스크린을 구성하는 PIP 기능으로 울트라 WQHD 해상도에서 편리하게 동시에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압도적인 세련미, 실용적인 슬림 패널, SJ55W의 슬림한 패널, 우아한 Y- 스탠드 및 금속성 베젤은 작업 환경에 품질과 스타일을 선사합니다. 정밀 위치 지정을 위한 VESA 호환 마운트와 다중 연결 옵션을 제공하는 DP 및 HDMI 포트를 갖춘 SJ55W는 세련된 만큼 실용적입니다.



FreeSync 기술로 잔상 걱정 없이 안정적인 화면 구현, 그래픽카드와 모니터의 싱크를 맞춰주는 FreeSync 기술을 적용하여,  고퀄리티 게임, 동영상 재생 시 끊김 걱정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구현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