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소개

삼성 게이밍 키보드 AA-KW1AUWB 블랙

by 리뷰스 2019. 3. 31.
반응형


게이밍에 최적화된 기계식 키보드, Cherry Blue Switch를 적용한 기계식 키보드로 정확한 입력과 빠른 응답 속도를 보여줍니다. 뛰어난 내구성과 경쾌하며, 탄력적인 키감을 통해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성능을 손끝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블랙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 프레임리스 디자인과 블랙 컬러로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아쿠아 블루 라이팅 키와 12가지 LED 모드를 통해 다이나믹하며,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 합니다. 



게임에 최적화된 Gaming Mode Key,게임 시 불필요한 키의 기능을 On/Off 하고 자주 사용하는 키의 위치를 변환하여 사용자의 손가락 피로도를 줄여 줍니다.Customizing 가능한 Key Mask Mode,게임 플레이할 때 원하는 키의 LED만 켜지도록 지정할 수 있어서 정확하게 키인할 수 있습니다. 



손의 피로도와 오타를 줄여주는 키버튼 설계, 키마다 다른 각도와 높이의 키캡을 적용한 Sculpture 2 키배열로 오타를 줄여주며, 편안하게 타이핑하여 오랜 사용에도 손가락에 무리를 덜 줍니다. U자형 키버튼을 사용하여 게임이나 작업시 정확한 입력을 가능하게 합니다.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는 멀티미디어 키,12개의 멀티미디어 기능 키를 통해 키보드만으로 편리한 미디어 실행 및 인터넷 사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