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피커 제품소개

가성비 좋은 삼성 원바디 사운드바 HW-N300

by 리뷰스 2019. 3. 26.
반응형




HW-N300/KR, TV의 몰입감을 높여주는 사운드바, 컴팩트한 사운드바에서 울려 퍼지는  강력하고 압도적인 사운드를 경험해보세요. 작지만 강력한 내장형 우퍼 사운드바에 2개의 우퍼와 사운드 덕트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우퍼없이도 강력한 베이스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편리한 USB 음악 감상, 메모리 장치를 연결하고, 재생 버튼을 누르면 USB에 저장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확장형 서라운드 사운드 확장형 서라운드 사운드는 소리의 영역을 좌우로 더 확장하여 고품질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게 해줍니다. 몰입감 높은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편리한 무선 연결, 삼성 TV와 사운드바는 블루투스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복잡하게 선을 연결할 필요 없이 깔끔하고 편리하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통한 음악 스트리밍블루투스를 사용해 다양한 기기와 손쉽게 무선 연결할 수 있습니다.스마트폰 속 음악을 최고수준의 오디오 음질로 즐겨보세요.







리모컨 하나로 손쉬운 제어, 리모컨 하나로도 충분합니다. Samsung One 리모컨 하나로 전원, 볼륨, 음향 효과 등 주요 사운드바의 기능도 손쉽게 제어하세요. 스마트폰 앱으로 쉽고 빠른 제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으로도 간편하게 제어해보세요.삼성 오디오 리모컨 앱과 사운드바를 블루투스로 연결해  다양한 기능을 조작하거나 스마트폰 속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