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소개

알로 공기청정기 A6 차량용 및 원룸 가정용 구매후기 업데이트

by 리뷰스 2019. 4. 9.
반응형

 

4월16일 택배 받자마자, 올립니다. ^^ 제품의 표면처리는 아주 마음에 듭니다. 깔끔하게 잘 처리 되어있네요 ^^
전원 ON 상태의 소음은 조용한편입니다. 공기청정기에 귀를 가깝게 해야 소음이 들릴정도인데요. 꽤 괜찮습니다. ^^


알로코리아는 디지털기기 전문기업으로써 걸어온 장인 정신으로 좋은 품질의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제품연구제작 알로 코리아 연구객발및 제품제작,믿고 사용 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 공인인증 기간 시험과 깐깐한 테스트와 철저한 검 수, 그리고 사후 관리는 필터와 케이블등 소모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H13 고성능 헤파필터와 유해 물질제거는 플라즈마 방식, 두방식의 장점을 더하다. 공기청정에 필요한 기능만 있었으면 좋겠어요. 실속형 공기청정기 입니다. H13 등급 헤파필터 PM2.5 미세먼지를 99.7% 정화하는 H13 등급 헤파필터로 미세 먼지를 완벽하게 걸러줍니다. 

 



악취와 유해물질 잡는 3중 복합필터, 프리필터와 카본필터, 헤파필터로 이루어진 프리미엄 3중 복합필터로 미세먼지는 물론 악취아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7가지 완벽한 공기청저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카본필터를 HEPA 필터 내부에 알갱이 형태로 배치함으로써 공기가 HEPA 필터층을 만나 속도도 줄고 공기 순환을 일으키는 공간에서 카본 알갱이 접촉시간을 최대화하여 가스오 냄새 제거 효율을 높였습니다. 



플라즈마 제균 이오나이저, 고농도 프리미엄 플라즈마 이오나이저를 이용하여, 공기중의 유해가스와 유해 세균을 제거합니다. 공기역학적 6각 설계, 6각 모양의 312개의 에어홀의 오염된 공기를 빠르게 흡입하고 정화합니다. 360 원통형 필터는 넓은 면적으로 흡입하여, 빠르고 많은양을 한번에 청정합니다. 


 


소리없이 강력하게 공기역학적 설계를 통해 조용한 가운데, 많은 양의 맑은 공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스마트 원터치, 다른 설정 필요없이 터치한번으로 ON/OFF 가  가능하여, 직관적이고 확실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깊이가 느껴지는 아노다이징 메탈바디, 아노다이징 마감처리를한 메탈바디로 엄청난 내구성과 진하고 깊은 고급스러움을 선보입니다. 


 

반응형

댓글